Share

NEWS

NEWS

NEWS

NEWS

글보기
제목㈜건축사사무소 광장.. 아파트단지 설계 “우리가 최고 강자”2017-12-26 14:13:01
작성자
첨부파일project_2_10.jpg (1.3MB)

(주)건축사사무소 광장(대표 신만석)의 사무실은 밤늦은 시간까지 불이 꺼지지 않는다. 

수주 받은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 신만석 대표를 비롯, 전 임직원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95년 문을 연 (주)건축사사무소 광장은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깔끔한' 일 처리로 시장에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용인지역의 아파트 건설부분의 자문 및 설계는 대부분 이 회사의 손을 거쳤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용인을 대표하는 건축사사무소로 확고하게 입지를 구축했다. 

아울러 아파트 설계와 관련해서는 수많은 실적을 자랑하며, 명실상부 이 분야에서 No.1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주)건축사사무소 광장은 현재 성복지구 GS아파트 단지 설계와 용인성원 레이크뷰, 상현동아파트, 화성 아파트, 양산물금 신도시아파트, 골프연습장 2개 등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신만석 대표는 "아파트단지 설계는 그 특성상 공공성이 짙어 전체를 볼 줄 아는 시각이 중요하다"며 "옥외환경 등 큰 틀을 잡은 후 세부설계를 진행해야만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다"고 노하우를 전했다.

(주)건축사사무소 광장의 성공은 신만석 대표의 구슬땀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대한주택공사에서 10년 동안 실무를 담당하다가 회사를 설립한 그는 사업초기 시장에서 어려움을 격었다. 

이론적인 지식은 있겠지만 현장경험은 부족할 것이라는 클라이언트의 섣부른 고정관념 때문이었다. 

신 대표는 시장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공사 규모와 상관없이 사소한 부분도 발로 뛰는 성실함을 한결 같이 유지했다.